미친 타워가 되었다 가이드 (쿠폰 공식카페 포함)

브이투알에서 퍼블리싱하는 미친 타워가 되었다는 게임명에 나오듯이 타워를 만들어 적들을 처치해 나가는 RPG 게임이다. 더불어 디펜터, 마법사, 레인저, 서포터, 소환사로 분류된 60개의 영웅 캐릭터와 다양한 스킬도 등장한다. 이러한 미친 타워가 되었다는 모바일 전용 게임으로 서비스하는데, 에뮬레이터를 활용하면 컴퓨터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다. 다음에서 미친 타워가 되었다에 등장하는 영웅 캐릭터와 스킬 더불어 쿠폰 및 이벤트 등을 일목요연하게 살펴볼 수 있는 공식카페를 소개한다.

미친 타워가 되었다 소개 영상

노빠구 RPG, 미친 타워가 되었다

기본적으로 재미를 향한 노빠구 RPG 게임으로 구현한 미친 타워가 되었다는 유저가 타워가 된다는 독특한 게임 요소를 탑재하고 있는데, 타워 이외에도 영웅들이 등장한다. 즉 타워를 중심으로 영웅들을 수집해서 배치하는 방식으로 몰려오는 적들을 처치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하면 된다. 특히 디펜더, 마법사, 레인저, 서포터, 소환사라는 5개의 포지션으로 분류된 60개의 영웅이 등장하는데, 포지션 이외에도 빛의성역, 암흑왕국, 마야연합, 자연서약, 천공의섬, 강철연맹이라는 진영으로 나뉜다.

미친 타워가 되었다 공식카페

더불어 국내 게임 유저들에게 익숙한 네이버 라운지를 활용한 공식카페가 별도로 개설되어 있으므로 해당 공식카페에서 게임 내 등장하는 영웅 정보를 비롯해서 포지션, 진영, 스킬 등 게임의 주요 요소를 살펴볼 수 있다.

이러한 미친 타워가 되었다 게임은 런칭 시에 OPEN0909 라는 쿠폰을 비롯해서 매일마다 쿠폰을 추가로 발행하고 있다. 단, 런칭 기념으로 일주일만 매일마다 쿠폰을 제공하는데 해당 쿠폰은 며칠 동안만 사용이 가능할 만큼 유효기간이 짧다. 해당 쿠폰을 사용하려면 게임을 실행한 화면에서 상단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누른 다움에 개인정보 UI에서 교환권 버튼을 선택한 다음에 해당 쿠폰코드를 기재하면 된다.

특히 해당 게임은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치형 RPG 게임의 일반적인 진행 방식을 따르고 있지만, 스테이지 이외에도 길드 요새전, 거대 보스 토벌 등 다른 유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도 탑재하고 있다.

참고로, 앞에서 언급했듯이 해당 게임에 등장하는 영웅은 60개에 이르므로 각각 다른 특성을 지닌 영웅 캐릭터를 수집하고 조합해서 전투 시 활용하면 된다. 물론 게임명에 나오듯이 타워를 만들고 더 높이 올리면서 영웅을 수집해서 타워의 각각의 층에 배치하는 방식이다.

다음에서 모바일 운영체계에 따라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미친 타워가 되었다를 설치할 수 있는 공식 루트를 소개하면서 컴퓨터에서도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에물레이터를 사용하는 방법도 추가한다.

안드로이드용 미친 타워가 되었다 앱

갤럭시와 같은 안드로이용 모바일에서 플레이하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접속 후에 미친 타워가 되었다로 검색해서 간단히 무료로 설치할 수 있다.

상기에 추가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용 앱을 설치하면 유저는 타워가 되어 게임을 플레이라면 되는데, 타워를 레벨업하면서 더 높이 올려야만 적들을 효과적으로 처치할 수 있다.

더불어 각기 다른 속성과 스킬을 보유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조합해서 타워에 배치해서 몰려드는 적들을 막아내면 되는데, 이때 영웅마다 전용 무기를 비롯해서 코스튬 등 다채로운 아이템도 활용해야 한다.

IOS용 미친 타워가 되었다 앱

아이폰과 같은 IOS용 모바일에서 사용하려면 스마트폰에서 앱스토어로 접속 후에 미친 타워가 되었다 – 노빠꾸 RPG라는 문구가 담긴 항목을 선택해서 간단히 무료로 설치할 수 있다.

상기에 추가한 앱스토어에서 IOS용 앱을 설치하면 기본적으로 자동 전투를 지원하므로 타워를 만든 후에 영웅만 배치하면 자동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전투를 플레이할 수 있다.

더불어 방치형 RPG 게임답게 자동전투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보상을 지속적으로 획득할 수 있어서 별다른 어려움없이 빠른 성장이 가능하므로, 이를 활용해서 타워를 더 높이 올릴 수 있다. 참고로, 몰려오는 적들을 막는 방식으로 클리어하는 각각의 스테이지는 기본 속도 이외에 2배속 기능도 존재하므로 이를 활용하면 더욱 빠른 게임 진행도 가능하다.

컴퓨터에서 미친 타워가 되었다

기본적으로 미친 타워가 되었다는 모바일 게임으로 런칭했지만 에뮬레이터를 활용하면 모바일용 UI 그대로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실행할 수 있는 에뮬레이터는 녹스플레이어, 블루스택, LD플레이어 등이 존재하는데, 여기에서는 LD플레이어를 활용해서 해당 게임을 윈도우용 컴퓨터에서 플레이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미친 타워가 되었다 PC 버전 다운로드 페이지

상기에 추가한 미친 타워가 되었다 PC 버전 다운로드 이미지를 누르면 해당 게임을 모바일용 UI 그대로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는 설치 파일을 제공하는 LDPLAYER 페이지로 전환한다. 여기에서 다운로드하는 해당 파일은 LDPLAYER9 설치 파일로 우선 해당 exe 확장자를 지닌 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설치를 진행해야 한다.

LD플레이어 설치를 완료했다면 해당 LD플레이어 앱을 실행한 화면에서 검색 창에 미친 타워가 되었다로 검색해서 나온 해당 아이콘을 누른다. 그런 다음에 해당 게임 PC 버전 설치 페이지에서 설치 작업을 추가로 수행해야만 컴퓨터에서 해당 게임을 정상적으로 실행할 수 있다.

참고로, 위에서 추가한 PC에서 LDPlayer로 미친 타워가 되었다 PC 버전 다운로드 링크를 누르면 LDPLAYER9 설치파일과 함께 설치 방법을 담은 사이트가 열리므로 이를 참조하면 설치 작업부터 실행까지 수월하게 완료할 수 있다.

PC 버전 설치 방법 5

즉, 컴퓨터에서 LD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하고 설치를 진행한 다음에 LD플레이어 앱을 실행해서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한 후에 해당 게임을 검색해서 나온 아이콘을 누르면 설치 페이지로 전환하는데, 여기에서 해당 게임을 추가로 설치해야만 PC에서 정상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